로고
 
 HOME > 공지사항
제목 존경하는 조훱원 여러분께
작성자 조합장 등록일 2020-09-16 조회수 1261

존경하는 조합원 여러분께 올립니다.

 

고덕주공(그라시움)@ 재건축조합원 여러분 그동안도 안녕하신지요?

뜻밖의 엄중한 코로나 19시국에 당면하여 얼마나 불편하고 힘든 삶을 하시고 계십니까?

세월은 쉼 없이 흐르고 흘러 재건축을 시작한 지는 아득하고 천신만고 끝에 새 아파트 그라시움에 입주한 지도 어느덧 1년이 다 되어 갑니다. 지금의 삶을 낡고 비좁던 주공아파트 시절에 비하면 짧은 인생살이에서 조속한 주거환경개선사업이 얼마나 값지고 소중한지는 더 이상 말할 필요조차 없는 것입니다.

 

한편, 코로나 19의 변수가 어떻게 영향을 미칠지 모르지만, 내년 상반기로 예정하고 있는 해산총회가 실행되면 조합은 해산되고 조합장 등은 청산인으로 남게 됩니다. 고덕주공 시절에서 그라시움 시대를 열 수 있도록 성공적인 사업을 이룰 수 있도록 변함없이 협조하여 주시고 지도편달하여 주신 여러분의 은덕은 아마 죽을 때까지 잊지 못할 것입니다.

돌아본즉 덧없는 세월 흐름이 허망하다 싶어 안타까움이 보람의 기쁨을 가리지만 지난날 여러 가지 갈등을 극복한 감회는 오히려 새롭습니다. 혹시 일을 진행하는 과정 중에 본의 아니게 서운함이 있었다면 이제는 모두 풀고 잊어주시기를 간절히 소망합니다. 비록 지금 세계적인 대유행병이 된 중국 우한발 코로나 19로 삶의 양상조차 바뀌고 일상생활이 암울하지만 마음은 끝날까지 언제나 우리 모두 함께 있을 것이라 믿습니다. 늘 건강에 유념하시고 가정에 평화와 안식이 충만하시기를 충심으로 기원 드립니다.

경애하는 조합원 여러분!

올 추석은 벌초도, 고향 방문도, 성묘도 다 조심스럽고 제약을 받는 일생일대 초유의 시국이지만 부디 안전과 감염 예방에 대한 보살핌을 더 적극적으로 하시고 더욱이 올해는 기상관측 사상 초유의 54일간 긴 장마와 3연속 태풍으로 인해 피해를 입은 지역의 고향 방문은 더욱 마음이 아프실 것입니다만 강건한 인내와 부단한 노력으로 능히 극복해나갈 수 있도록 격려를 담아주시고 저도 더불어 진심으로 기원 드리겠습니다.

 

아무쪼록 이만한 시련이 그나마 다행이라 생각하시고 행복한 한가위 명절 되시기를 간절히 바랍니다. 항상 감사드립니다.

 

2020 경자년 한가위 명절을 앞두고

조합장 변 우 택 올림